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평택상공회의소

지역경제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물은 삶이자 식량'…LG전자, 뉴욕·런던서 '세계 식량의 날' 알린다
작성자 작성일 2023.10.18
조회수 269

 

LG전자가 현지시간 10일부터 22일까지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맞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옥외전광판에 세계 식량의 날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 피카딜리 광장에 위치한 옥외전광판에서 물 보존을 주제로 한 캠페인 영상인 '삶이자 식량인 물.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삶'을 상영 중이다. 


 LG전자는 현지시간 10일부터 22일까지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맞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옥외전광판에서 세계 식량의 날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세계 식량의 날은 국제연합(UN) 전문기구의 하나인 국제연합식량농업기구(FAO)가 글로벌 식량부족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이를 해결하는 노력을 알리고자 제정한 국제 기념일이다. 


LG전자는 2011년부터 뉴욕과 런던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을 활용해 국제기구나 NGO(비정부 기구) 등이 제작한 공익 영상을 상영해 주는 'LG 희망스크린'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유엔환경계획(UNEP)이 제작한 플라스틱 절감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FAO가 제작한 것으로 기아 문제 해결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함께 노력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주제는 '삶이자 식량인 물.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삶'(Water is life. Water is food. Leave no one behind)'으로 삶과 식량의 필수 요소인 물의 가치를 되새기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물 이용과 보존에 노력하자는 내용이다.



 LG전자 대외협력담당 윤대식 전무는 "글로벌 차원 공익 캠페인의 확산을 돕는 LG 희망스크린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LG전자의 ESG 비전인 '모두의 더 나은 삶'(Better Life for All)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출처 : 김신회 기자 / 비즈니스플러스(https://www.businessplus.kr)]

이전글, 다음글
SK가스, 택배업계와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 나선다
'물은 삶이자 식량'…LG전자, 뉴욕·런던서 '세계 식량의 날' 알린다
오뚜기, 라면 포장·용기도 친환경…자원 선순환 앞장

평택상공회의소

(우)18014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고덕여염9길 37(고덕면 여염리 4496-4) 6층

Copyright (c) 2017 pyeongtaek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