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평택상공회의소

지역경제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HRS, 중동 최대 치과기자재 전시회 참가…
작성자 작성일 2018.02.19
조회수 229
첨부파일

 

실리콘 주력 화학업체 HRS(에이치알에스)가 글로벌 치과 기자재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HRS는 지난 6~8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개최된 중동 지역 최대 규모 치과기자재 전시회인 'AEEDC(두바이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 2018'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AEEDC에서는 치과의료기재 및 기계류, 치과관련 소모품 및 기구와 약품 등 다양한 치과기자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첨단 치과기술 및 중동 지역 의료 산업에 관한 정보를 총망라해 접할 수 있다.

이 전시회는 2008년 첫 개최 이후 매년 130여개국 21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참관객수만 약 5만명(지난 전시회 기준)이 방문한다.

HRS 관계자는 "전 세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치과전시회에서 HRS의 치과인상재 신제품인 Fast type과 Bite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며 "많은 고객들이 시연을 해보며 우수한 품질임을 확인했고,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350여명의 전시 참가자들이 HRS 부스를 방문했다"며 "이를 계기로 계속 성장 중인 중동 시장 내 인상재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신규제품 홍보, 신규업체 발굴을 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HRS는 독일 쾰른의 'IDC', 중국 광저우의 'Dental South China' 등 다양한 국제 치과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치과 전시회인 'SIDEX(서울 국제 치과 기자재 전시회)'에도 매년 참가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삼성2공장 품은 평택… 고덕신도시·브레인시티 등 도내 최대 개발 호재
HRS, 중동 최대 치과기자재 전시회 참가…
더 수소소 활성산소 배출

평택상공회의소

(우)17828 경기도 평택시 평택로 149 (신대동)

Copyright (c) 2017 pyeongtaek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