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평택상공회의소

지역경제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쌍용자동차, 2열 공간 개선한 렉스턴 스포츠 출시
작성자 작성일 2018.02.19
조회수 232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www.smotor.com)2018 SUV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오픈형 렉스턴렉스턴 스포츠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9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9일 서울 광진구의 예스24라이브홀에서 최종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와 딜러 대표, 기자단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렉스턴 스포츠(Rexton Sports)의 신차발표회를 가졌다.

 

새롭게 선보인 렉스턴 스포츠는 G4 렉스턴의 플래그십 SUV 혈통을 계승했으며, 더 대담하고 강인한 스타일을 가진 오픈형 렉스턴으로 재 탄생한 모델이다.

 

 

쌍용자동차만의 쿼드프레임과 4Tronic을 바탕으로 한 탁월한 온오프로드 주행성능과 월등한 견인능력은 물론 오픈형 데크가 제공하는 압도적인 공간활용성을 통해 개성 넘치고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선사한다.

 

SUV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체험 위주의 라이프스타일이 확산되고 아웃도어 활동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최대 규모인 중형 SUV 시장의 소비자들은 다양한 활용성과 안전성, 차별화된 스타일을 갖춘 참신한 신모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 왔다.

 

 

렉스턴 스포츠는 기존 중형 SUV 모델과는 전혀 다른 유니크함으로 새로운 활력과 반전을 통해 SUV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며, 국내 시장 판매목표는 월 2,500, 연간 3만대로 설정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렉스턴 스포츠 출시를 통해 쌍용자동차는 전 모델을 렉스턴(G4 렉스턴/렉스턴 스포츠), 코란도(코란도 C/코란도 투리스모), 티볼리(티볼리 아머/티볼리 에어) 3개의 브랜드로 통합 운영하는 엄브렐러(Umbrella) 브랜드 전략을 완성하게 됐다.

 

브랜드를 공유하는 모델들 간의 시너지를 통해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더욱 효과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전글, 다음글
더 수소소 활성산소 배출
쌍용자동차, 2열 공간 개선한 렉스턴 스포츠 출시
한온시스템, 2017 서울모터쇼서 미래 혁신 기술 공개

평택상공회의소

(우)17828 경기도 평택시 평택로 149 (신대동)

Copyright (c) 2017 pyeongtaek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