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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상공회의소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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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평택상공회의소 신축회관 인테리어공사 입찰공고 안내
작성자 윤흥섭 작성일 2021.04.05
조회수 468
첨부파일

공고번호 제2021-002

 

 

 

평택상공회의소 회관 신축사업 중

인테리어공사 입찰공고

 

2021. 04. 05

 

 

1. 입찰 개요

1.1 공 사 명 : 평택상공회의소 회관 신축사업 중 인테리어공사

1.2 공사범위 : 건축, 계설비, 소방설비,기 전기, 소방전기, 통신공사 일체

1.3 공사현장 :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여염리 4496-4

1.4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

1.5 공사규모 및 내용

1.5.1 지상 61개층, 1,516.7(458.8py)

1.5.2 대교육장, 중회의실, 교육실, 컴퓨터실, 라운지, ELEV.HALL, 동선공간, 회장실, 국장

     , 탕비실, 사무공간, 회의실, 서고, 직원휴게실, 창고등 (공용 계단실, 화장실, TPS

     , EPS실 제외)

 

2. 입찰참가자격

2.1 입찰공고일 기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과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모두

    소지하고, 기계설비공사업 및 전기공사업 면허를 보완할 수 있어야 합니다.

2.2 입찰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2.3 입찰일 기준 업무정지, 자격정지 및 부정당 업체 지정, ,폐업 등 결격사유가 없고,

    ,국세를 완납한 업체여야 합니다.

2.4 건축 또는 실내건축 분야 최근 3년 이내 단일공사 사무공간 인테리어 (교육장, 회의실,

    임원실, ELEV.HALL ) 공사로 15억 이상 실적 보유한 업체여야 합니다. (건설공사실적

    확인서 증명)

2.5 입찰공고일 기준 신용평가등급 BB 이상, 현금흐름 B 이상인 업체여야 합니다.

2.6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업체여야 합니다.

 

3. 현장설명회

3.1 일시 : 20210413() 10:30

3.2 장소 : 평택상공회의소 회관 신축공사 현장 사무소

         (주소: 평택시 고덕면 여염리 4507-6 헤리움비즈타워 4719)

3.3 현장설명회 참가자 구비서류

3.3.1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 (소정의 양식) 1

3.3.2 현장설명회 참가자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

3.3.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3.3.4 입찰참가자격 2.1~2.6 항에 명기된 자격 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일체 각 1

 

4. 입찰일시 및 장소

4.1 일시 : 20210419() 17:00

4.2 장소 : 평택상공회의소 회원관리 본부 (경기도 평택시 평택로 149, 3)

4.3 제출서류

4.3.1 입찰참가신청서 (소정의 양식) 1

4.3.2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현금 또는 이행보증증권) 1

4.3.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제출서류에 사용 인감 날인 시) 1

4.3.4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4.3.5 입찰서 (입찰사의 양식 사용, VAT 포함 총액으로 기재) 1

4.3.6 공사비 산출내역서, 수량산출서 1

4.3.7 시공계획서 1

4.3.8 공사예정공정표 1

상기 서류는 A4 규격으로 반드시 봉투에 넣어 봉인하여 제출하며, 봉투에 공사명과

   제출회사를 명기할 것

사본 서류는 원본대조필 표시 및 사용인감 날인 후 제출

 

5. 낙찰자의 결정

5.1 설계도서에 의한 총액입찰로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5.2 입찰자가 본 공사를 완성하기 위하여 예상되는 추가부분 (설계도면에 미처 표기되어 있

    지 않은 부분)은 사전에 총액입찰 금액에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추후 건축주 요청

    이 아닌 설계변경에 따른 공사비 증가는 없습니다.

5.3 시공계획서 작성 및 기재내용 (입찰서 제출시 제출)

: 페이지 및 양식 제한 없음.

: 프로젝트 분석 (현황분석, 예상 문제점 및 대책)

: 사업관리 계획 (사업관리 인력조직 구성 및 업무 분장, 운영 계획 등)

: 공정 계획 (공정계획 관리, 자원관리, 공기단축, 정보화기술 활용 등)

: 시공 계획 (자재장비인력 투입 계획, 품질관리계획, 안전관리계획, 가설 및 시공

  관리계획, 민원 및 환경관리계획, 발주자 직 발주 공사 관리계획, 기존 시설물에

  대한 존치 및 보수 계획 등)

 

 

6. 계약체결

6.1 결격사유가 없는 최저가 입찰자는 평택상공회의소 상임의원회의 승인을 받아 최종 낙찰

    자로 선정되며, 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6.2 계약보증금으로 계약금액의 10/100의 현금납부 또는 계약이행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3 본 공사는 공사기간 중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의 조정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7. 기타 사항

7.1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의 조건, 입찰유의서, 설계도서 (설계도면, 시방서, 특수조건)

    현장설명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2 계약 이전에 입찰참가 결격사유가 발생 시 낙찰자선정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7.3 입찰시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가 정당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

    소 할 수 있습니다.

7.4 입찰등록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서로 담합하여 입찰에 참여한 자, 그리고 입찰참

    가 및 입찰 등을 방해한 자 등에 대해서는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7.5 기타 질문사항은 평택상공회의소 회관 신축공사 담당자(김소환 010-5381-6886)에게 문

    의하시기 바랍니다.

 

 

별첨 :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 1.

       입찰참가신청서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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