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평택상공회의소 신축회관 인테리어공사 입찰공고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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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윤흥섭 | 작성일 | 2021.04.05 |
조회수 | 468 | ||
첨부파일 | |||
공고번호 제2021-002호
평택상공회의소 회관 신축사업 중 인테리어공사 입찰공고
2021. 04. 05
1. 입찰 개요 1.1 공 사 명 : 평택상공회의소 회관 신축사업 중 인테리어공사 1.2 공사범위 : 건축, 계설비, 소방설비,기 전기, 소방전기, 통신공사 일체 1.3 공사현장 :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여염리 4496-4 1.4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 1.5 공사규모 및 내용 1.5.1 지상 6층 1개층, 약 1,516.7㎡ (458.8py) 1.5.2 대교육장, 중회의실, 교육실, 컴퓨터실, 라운지, ELEV.HALL, 동선공간, 회장실, 국장 실, 탕비실, 사무공간, 회의실, 서고, 직원휴게실, 창고등 (공용 계단실, 화장실, TPS 실, EPS실 제외)
2. 입찰참가자격 2.1 입찰공고일 기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과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모두 소지하고, 기계설비공사업 및 전기공사업 면허를 보완할 수 있어야 합니다. 2.2 입찰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2.3 입찰일 기준 업무정지, 자격정지 및 부정당 업체 지정, 휴,폐업 등 결격사유가 없고, 시,국세를 완납한 업체여야 합니다. 2.4 건축 또는 실내건축 분야 최근 3년 이내 단일공사 사무공간 인테리어 (교육장, 회의실, 임원실, ELEV.HALL 등) 공사로 15억 이상 실적 보유한 업체여야 합니다. (건설공사실적 확인서 증명) 2.5 입찰공고일 기준 신용평가등급 BB 이상, 현금흐름 B 이상인 업체여야 합니다. 2.6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업체여야 합니다.
3. 현장설명회 3.1 일시 : 2021년 04월 13일 (화) 10:30 3.2 장소 : 평택상공회의소 회관 신축공사 현장 사무소 (주소: 평택시 고덕면 여염리 4507-6 헤리움비즈타워 4차 719호) 3.3 현장설명회 참가자 구비서류 3.3.1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 (소정의 양식) 1부 3.3.2 현장설명회 참가자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3.3.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3.3.4 입찰참가자격 2.1~2.6 항에 명기된 자격 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일체 각 1부
4. 입찰일시 및 장소 4.1 일시 : 2021년 04월 19일 (월) 17:00 4.2 장소 : 평택상공회의소 회원관리 본부 (경기도 평택시 평택로 149, 3층) 4.3 제출서류 4.3.1 입찰참가신청서 (소정의 양식) 1부 4.3.2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현금 또는 이행보증증권) 1부 4.3.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제출서류에 사용 인감 날인 시) 각 1부 4.3.4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4.3.5 입찰서 (입찰사의 양식 사용, VAT 포함 총액으로 기재) 1부 4.3.6 공사비 산출내역서, 수량산출서 1부 4.3.7 시공계획서 1부 4.3.8 공사예정공정표 1부 ※ 상기 서류는 A4 규격으로 반드시 봉투에 넣어 봉인하여 제출하며, 봉투에 공사명과 제출회사를 명기할 것 ※ 사본 서류는 원본대조필 표시 및 사용인감 날인 후 제출
5. 낙찰자의 결정 5.1 설계도서에 의한 총액입찰로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5.2 입찰자가 본 공사를 완성하기 위하여 예상되는 추가부분 (설계도면에 미처 표기되어 있 지 않은 부분)은 사전에 총액입찰 금액에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추후 건축주 요청 이 아닌 설계변경에 따른 공사비 증가는 없습니다. 5.3 시공계획서 작성 및 기재내용 (입찰서 제출시 제출) : 페이지 및 양식 제한 없음. : 프로젝트 분석 (현황분석, 예상 문제점 및 대책) : 사업관리 계획 (사업관리 인력‧조직 구성 및 업무 분장, 운영 계획 등) : 공정 계획 (공정계획 관리, 자원관리, 공기단축, 정보화기술 활용 등) : 시공 계획 (자재‧장비‧인력 투입 계획, 품질관리계획, 안전관리계획, 가설 및 시공 관리계획, 민원 및 환경관리계획, 발주자 직 발주 공사 관리계획, 기존 시설물에 대한 존치 및 보수 계획 등)
6. 계약체결 6.1 결격사유가 없는 최저가 입찰자는 평택상공회의소 상임의원회의 승인을 받아 최종 낙찰 자로 선정되며, 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6.2 계약보증금으로 계약금액의 10/100의 현금납부 또는 계약이행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3 본 공사는 공사기간 중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의 조정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7. 기타 사항 7.1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의 조건, 입찰유의서, 설계도서 (설계도면, 시방서, 특수조건) 및 현장설명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2 계약 이전에 입찰참가 결격사유가 발생 시 낙찰자선정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7.3 입찰시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가 정당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 소 할 수 있습니다. 7.4 입찰등록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서로 담합하여 입찰에 참여한 자, 그리고 입찰참 가 및 입찰 등을 방해한 자 등에 대해서는 입찰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7.5 기타 질문사항은 평택상공회의소 회관 신축공사 담당자(김소환 010-5381-6886)에게 문 의하시기 바랍니다.
별첨 :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 1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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